여행을 자주 다니시는 분이시라면, 또는 여행을 자주는 못가더라도 항상 여행을 꿈꾸시는 분이시라면 항공 마일리지 적립에 관심이 많으시지요.

저도 가능한 한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든 대한항공 마일리지든 적립이 많이 되는 카드 위주로 사용하는데요

이렇게 열심히 모은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사용방법을 모른다면 말짱 꽝이죠..

마일리지는 항공권이용 방법 외에도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사용방법은 여러가지가 있답니다.

항공권으로 이용하는 것이 워너비지만 그럴수 없는 경우 다른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사용방법으로 활용할지 찬찬히 살펴보자구요.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사용이 가능한 방법은 항공권 발급과 예약한 항공권의 차상급 좌석으로 승급하기, 또 가족 마일리지 합산제도를 통하여 가족회원의 마일리지 합산, 라운지 이용드의 항공 부가서비스 받기, 마일리지 사용 제휴사에서 이용하기 등의 방법이 있습니다.

 

 

우선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사용방법의 마일리지 사용기준표입니다.

적립된 마일리지를 이용하여 항공권을 발급할 경우 10000점까지는 국내선, 3만점까지는 일본과, 중국 대만등의 동북아지역 가능, 4만점까지는 발리, 마닐라, 방콕, 사이판, 푸켓, 홍콩등의 동남아지역, 5만점까지는 뉴델리, 알마티등의 서남아시아지역, 7만점까지는 미주, 대양주(시드니), 유럽지역의 이코노미 클래스 항공권을 발급 받을수 있습니다.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사용방법 두번째 좌석승급기준표입니다.

 

이코노미 좌석에서 비즈니스 스마티움으로 승급받으려면 가까운 일본이나 동북아지역 탑승시 2만5천점이 소요됩니다. 항공 마일리지로 한번쯤은 비즈니스석으로 승급하여 여행해보는 것도 좋을듯 싶어요.

 

본인의 마일리지만으로 마일리지 항공권을 발급받거나 좌석승급을 하기에 부족할 경우 가족의 마일리지 합산으로 이용ㅎ가능한데 합산하여 사용하기 이해서는 먼저 가족회원으로 등록해야 합니다.

등록 가능한 범위는 가족 대표회원의 배우자와 자녀, 부모, 친/외조부모, 친/외손자녀, 형제, 자매, 사위, 녀느리, 배우자의 부모까지 가능합니다. 이때 가족관계를 증빙할수 있는 서류를 제출해야 합니다.

 

이밖의 아시아나항공 마일리지 사용방법으로는 제휴몰을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마일리지가 부족하거나 양도하거나 합산할 수가 없는 경우, 비행기를 탈 계획이 없는 경우라면 마일리지를 버리는 것보다는 제휴몰을 이용하여 사용하는 편이 나을것입니다.

 

메가박스나 CGV에서의 영화관람, 공연관람, 금호리조트 이용등으로 마일리지를 사용가능하며,

타이어구매, 아산스파비스 가족이용권 구매, 화순아쿠아나 이용권 구매, 금호미술관 전시관람 또는 강좌를 수강할 수도 있습니다.

이미 적립되고 있는 항공 마일리지가 있다면 요모조모 알아보고 알차게 사용하는 것이 현명하겠지요?

즐거운 연휴 보내시길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