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이면 외식을 즐기는 문화가  이제는 자연스러운듯 싶어요.

물론 맞벌이하시는 댁이라면 외식이 더욱 자연스럽겠지만 살림만 하는 분들일 경우에는 주말외식이 더욱 자연스러운 풍경이겠지요.

저도 아이생일을 핑계삼아 오랫만에 세븐스프링스를 다녀오려구요.

깔끔한 맛과 셋팅, 친환경적인 이미지 때문인지 왠지 좀더 건강을 생각한 음식일듯한 생각때문에 뷔페를 가게되면 세븐스프링스를 찾게 되는데요.

 

조금이라도 저렴한 가격을 싫어하시는 분은 없으시겠죠

인터넷에서 간혹 봄 세븐스프링스 50% 할인 소식도 있더라구요.

그래서 외출하기전 열심히 세븐스프링스 할인카드를 뒤졌는데 세븐스프링스 할인카드 중 50% 헤택을 받을수 있는 것은 없구요 예전에 일시적으로 했던 행사였나봐요..

평일 런치가격이 21700, 평일 저녁은 28300원

주말이나 공휴일일은 평일디너보다 천원정도 더 비싸지기 때문에 거의 1인당 3만원정도 하는데요

한가족이 가게되면 10%나 20% 세븐스프링스 할인도 크게 느껴집니다.

지금 썸머페스티벌로 BBQ무제한 행사가 진행중이네요~

세븐스프링스 할인카드는 여러가지가 있는데 그중에서 가장 혜택을 많이 볼수 있는 것이 BC카드 같아요.

비씨카드 포인트로 100% 결제 가능하니까요.

 

전북은행카드나 농협카드 신한러브카드는 20%할인이 가능한데 전월실적에 따라 사용가능 여부가 달라지니 해당카드를 소지하고 계시다면 꼼꼼히 확인해 보세요.

 

8월달엔 월요일, 화요일엔 오케이캐시백 30%할인 (10% 포인트 차감) 행사가 진행중입니다. 대부분의 제휴포인트카드는 20% 포인트 사용가능하거든요.

이밖에도 씨티카드 IBK 참좋은친구카드, 현대카드V 등의 카드가 할인이 되요.

삼성카드와 씨티카드는 30% 포인트 사용가능, 현대카드M와 신한 하이포인트카드는 20% 포인트 결제 가능하답니다.

세븐스프링스 가실땐 세븐스프링스 할인카드 지참으로 알뜰한 외식하시기 바래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