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동안 세간을 떠들썩하게 했던 허니버터~~~

 맥도날드에서도 허니버터 유행세를 누릴 요량인지

맥도날드 허니버터감자가 출시됬네요...

 

 드라이브드루에 빠져 있는 터라

 (요거요거 참 물건이네요... 첨엔 저길 누가???? 했는데

이용하다보니 너무 편해요...

특히 자다 막 일어나서 차끌고 가도 아무 거리낌없다눈!!!!

왜냐?

전 차안에서 손만 내밀꺼니까요 음하하하)

 

 어쨋거나 맥도날드 허니버터감자 먹으러 고고씽 했습니다.

 특별한 메뉴가 있나 싶었는데

그냥 감자에 뿌리는 시즈닝이었어요^^;;;;

봉지 풀러서 허니버터 뿌리고 쉐킷쉐킷..

. 봉투에 친절하게 쉐킷쉐킷 써있는거 보이시져?

 원래도 허니버터칲이

아~~~주 굉장히 검네 진짜로 맛있다는 생각을 하는건 아니어서

 

맥도날드 허니버터감자도 그냥 허니버터맛이네~~~

정도였어요...ㅎㅎ

유명세가 참 무서워요...

 

암튼 함께 들고 온 상하이버거와 1995버거 도 한컷 찍었네요..

상하이버거는 치킨이 메인이구

1995버거의 특징은...머 잘 모르겠더라구요..

 

 다른 분들은 사진도 이쁘게 잘 찍던데

음 역시 나의 손기술은 부족부족...

 저도 예쁘고 맛있어 보이게 찍고 싶은데 말입니다.

이상으로 맥도날드 허니버터감자 시식후기였습니다.

아 참 요커피는 오픈기념으로 6월까지던가

드라이브드루 이용자들에게 무료로 주는 커피입니다용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