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사에 다니시는 분이시라면 4대보험에 가입되어 있으실 텐데요

4대보험가입확인서가 필요한 일이 생기곤 하죠.

 

 

그래서 쉽게 4대보험가입확인서를 발급받는 방법을 찾아봤습니다. 

 가장 쉬운 방법은 인터넷으로 발급받는 방법이지요.

우선 4대사회보험정보연계센터 라는 사이트를 방문해 주세요. 사업장회원 로그인 개인회원 로그인등의 버튼이 보여서 회원가입을 해야될 듯 하지만 증명서 발급업무는 비회원으로도 이용이 가능하답니다.

 비회원(개인) 이용서비스 버튼을 클릭하셔서 공인인증서 인증 로그인을 해주세요.

공인인증서는 꼭 있어야 되니 이 점 잊지 마세요. 

 

 

 

증명서(가입내역확인) 신청/발급 버튼을 누르면 본인의 신상명세와 합께 개인용 가입자 가입내역확인서를 신청하라는 신청 버튼이 나옵니다.

 

 

여기에서 신청버튼을 누르고 출력하면 끝~

공인인증서와 프린터기만 있으면 4대보험가입확인서 발급 쉽게 출력하실수 있답니다. 

 

 

+ Recent posts